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지네스트 레노마홈 입니다.
먼저, 항상 레노마 홈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늘 좋은 제품으로 인정 받기 위해 정말 많은 노력과 함께 회의를 통해 제품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하고 따뜻한 후기를 보며, 항상 좋은 품질로 만족을 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합니다.
고객님, 택배 기사님의 실수로 조금 기분이 상하셨다니, 이 부분 내부적으로 공유 하여 개선 될 수 있도록 요청 드리겠습니다.
늘 고객님의 마음 속에 인정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앞으로 좋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코지네스트 레노마홈 고객센터 연결 방법 ★
1. 1566-7806 >1번 선택 시 상담원과 연결 가능합니다.
2. CS 전용 직통번호 : 010-9762-5036 로 연결 가능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자체는 제가 10여년전 백화점서 구매해서 지금까지 잘쓰다 세월을 못이기고 때가 마니타 같은 제품 인터넷가로 재구매 한것이니 훌륭하죠.여름몽 이불이라지만 저는 이것으로 한겨울도 춥게 지내본적이 없어 이 제품이 여름용인것을 처음 알앗네요.
10여년전 구매한 제품도 아직 내구성이 튼실해서 세탁해서 재사용할 계획일정도로 제품은 정말 확실합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감사햇던것은. 주말에 13만원대로 결제를 햇는데 월요일 배송 직전 월요일부터 10만원대로 가격이 하향 조절 됫다며 3만원의 환불 처리 해주시겟다고 선 연락 주셔서 또한번 역시 브렌드는 다르구나 감사했습니다.감사합니다.
번외로
그런데 문제는 택배 기사님이 배송일 20시~22시 배송이라고 문자 보내시고 막상 배송은 24시 거의 직전에 하시고 배송 완료햇다는 연락도 없고.
이상하다 싶어 여기 저기 찾다 하루가 지난 오늘에서야말없이 두고간걸 확인했습니다.
이럴경우 택배 기사님들 문자넣어주는게 기본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보물 찾기를 햇네요.여기는 시골이라 대문없는집도 많고 외국인 또는 불체자들도 많은데
대문도 없는 저희집에 기사님.마음대로 뿌리고 가고 연락도 없는것은 무슨 경우인지.
이제품이 10만원 가량이니 망정 이지 100만원 짜리엿으면 누구에게 손배 해야하나여?
택배 조회상에는 고객 직접 인수로 되어잇어 어이 상실 입니다.
100만원이 아니더라도 10만원 상당 제품 수령은 아무것도 아닌가요?
그들이 일하는 1건당 수수료는 500~1000남짓으로 알고 있는데여.
택배사 잘선택해서 거래 하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2019-12-04 21:31:43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