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 한번 돌렸을 뿐인데, 바로 찢어져 버리네요
수선 또는 새상품 교환 문의 했으나
수선 과정은 없고, 새상품 교환시 심의 과정을 거쳐
2-3주라는 시간만 걸린다고 하네요
사용기간이 이주도 안된 상품인데 무조건 심의 거쳐서
소비자 잘못이라면 그냥 다시 삼주후에 보내 준다는 답변 밖에 없네요 , 한파가와서 급하게 상품을 구매했고 구매당시 그레이 원했으나 갑자기 품절 되었다며 다른 색상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하질 않나, 이 추운날에 3주 걸릴테니 택배로 보내서 심의 과정을 거치자고 하니 답답할 따름입니다
설마 소비자가 이 겨울날 일부러 찢었을까요
회사 규정상 어쩔 수 없는 거라고 답변만 주시니 최악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