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지네스트 레노마홈 입니다.
먼저,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 요청의 의한 제품심의 결과는
오프라인 담당 매니져분께서 안내해드린것으로 전달 받았습니다.
본사 규정상 제품의 하자가 의심이 되는 경우에는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 자체적인 심의가 아닌 소비자단체 등의
제3자 심의기관에 의뢰하여 제품의 하자여부를 판별하고 있습니다.
심의 의뢰와 함께 내부 점검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생산 과정에서 원단 상의 문제가 자사의 검수 과정에서 누락된 경우,
동일한 원단으로 제작된 상품에서는 같은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즉 출시 후 일주일 이내에 동일증상에 의해 여러 매장에서 하자심의가 접수되면
제품은 전량 회수를 진행하여 점검하는 프로세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와 별개로 생산부서에서 협조를 요청하여 해당 상품에 대해
유사한 문제가 접수되었는지 여부를 자체적으로 확인을 진행하였으나,
구매하셨던 해당제품은 본사의 주력상품으로 전국매장과 온라인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유사한 문제에 관하여 문의가 들어온적은 없습니다.
더 이상의 도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 과실이 뭔지 알려주세요 또한 마찰없이 이불 베개를 사용하는 법을 알려주시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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