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지네스트 김도연입니다.
먼저, 상품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문건[20230307-0000476] 의 상품[엔모달와플차렵8온스WHS150*200] 새 상품 교환 안내드립니다.
유선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제품 회수는 저희가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진행할 예정으로 고객님께서 별도의 접수 처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사분 연락 시, 일정을 조율하여 회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새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새 상품 출고 준비가 완료되면, 등록되어 있는 번호로 안내 문자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상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 품질 개선과 더욱 더 믿을 수 있는 코지네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왔습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봄날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 제품을 받고 뜯어보았더니 자주색 오염물질이 쭉 그어져 있습니다. 상품 보내실 때 이상이 없는지 검수 안 하시나요? 보자마자 남이 쓰던 물건 보낸 건가 하는 의구심이 생기네요. 받자마자 기분 안 좋습니다. 깨끗한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