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코지네스트 김도연입니다.
유선상 요청하신 주문건[20230227-0000141] 상품[마이크로필경추베개솜]의 부분 반품 관련 안내위해 전화드렸으나, 연락이 닿지 않아 답변 안내드립니다.
보내주신 사진 확인 결과, 상품 자체 문제 원인 파악이 필요하여, 본사로 상품을 수거하여 확인 할 예정입니다.
요청하신 부분반품 접수는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반품 배송비는 "면제" 처리하여 부분반품 진행 될 예정입니다.
제품 회수는 저희가 롯데 택배를 이용하여 진행할 예정으로 고객님께서 별도의 접수 처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사분 연락 시 일정을 조율하여 회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제품 수거 후, 검수가 완료되면 기존 결제하신 방법으로 환불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상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상품 품질 개선과 더욱 더 믿을 수 있는 코지네스트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따뜻함이 그리워지는 계절입니다.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더욱 행복한 새해 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베개솜 두개 모두 작은 구멍이 군데군데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