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유양의 고객님
코지네스트 김현지입니다.
반품 요청해주신것 주문건이 확인되고 있지않아서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번호, 반품원하시는 상품
다시한번 남겨주시면 확인후 안내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만족스러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코지네스트가 되겠습니다.
상품 품질 개선과 더욱 더 믿을 수 있는 코지네스트가 되기 위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경청하려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설문 진행을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forms.gle/nCPH3HBW4SjiXfyT7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왔습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봄날 즐기시길 바랍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불이 두꺼워
반품신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