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고객님 안녕하세요? 코지네스트입니다.
먼저 상품 문제로 불편을 드려 사과 말씀 드립니다. 구매하신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없어 자세한 답변을 드리지 못하는 점 죄송합니다.
저희는 엄격한 절차를 통해 상품의 품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원단입고, 봉제후 출고, 상품입고, 매장출고, 매장입고, 발송의 총 여섯 단계에서 서로 다른 인원이 개별적으로 검수하고 있습니다. 개별 단계에서 발견된 하자 상품은 하자 위치에 표시를 한 상태로 직영점에 보내고 있으며, 직영점에서 검수단계에서 발견된 하자 상품을 모아놓은 "하자상품코너"를 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검수 단계에서 발견되지 못한 하자 상품이 고객님께 전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한지 1년 이내의 상품에 한해서 소비자연맹을 비롯한 외부 기관에 심의를 의뢰하여 객관적인 제품의 제조상 하자여부를 판별 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세탁이 된 상품의 경우, 세탁기나 다른 세탁물에 걸려 제품의 손상이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소비자연맹을 비롯한 심의기관에서도 세탁이 된 상품은 하자가 제조과정 중에 발생한 것인지, 세탁 중에 발생한 것인지 여부를 구별하기 어려워 대체로 세탁 과실로 판정이 됩니다.
외부기관의 심의를 통해 상품 문제가 제조상의 과실로 판정이 된 경우, 구매금액 전체를 환불해 드리고 있으며, 별도 수선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희는 별도 수선실을 운영하지 않는 관계로, 만약 제품에 수선이 필요하신 경우 구매하신 매장에서 주변에 있는 수선 가능한 세탁소를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에 만족을 드리지 못한 점 다시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구매하신 제품과 매장, 일자를 알려주시면 응대 절차상에 문제가 있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지네스트 드림
[ Original Message ]
베게커버 박음질 상태불량 세탁시 지퍼 돌아가 지퍼잠금 불량으로 레노마측 수선맡기는데 구매자가 수선비를 부담하네요.한달후 다른베게 하나도 실밥 뜯어졌네요. 코지네스트 측에서 레노마홈 차렴이불 2세트 구매했는데. 제품 상태에 실망은 두번째고 구매처 레노마측에서도 고객자부담밖에 없다고 하네요.
두번다시 레노마 구매 못하겠네요.